팀빌딩은 꼭 게임을 하는 시간이어야 할까요?워크샵이라고 하면 아직도 레크레이션, 구호 외치기, 어색한 조별 게임을 먼저 떠올리는 분들이 많습니다. 물론 웃고 떠드는 시간도 필요하지만, 그것만으로는 팀의 연결감이 오래 남기 어렵습니다.좋은 팀빌딩은 서로의 일하는 방식...